목사의 마음

  • 홈 >
  • 설교/컬럼 >
  • 목사의 마음
목사의 마음
“마크 & 크리스틴 한 선교사님 위해 기도하기 바랍니다” 6-16-2024 운영자 2024-06-17
  • 추천 1
  • 댓글 0
  • 조회 178

http://hilokcc.com/bbs/bbsView/76/6408908

지난 주일 다음 세대를 위한 말씀을 선포하며 기도했는데 마침 열방대학에서 다음 세대(Next Generation) 사역하시는 마크 한 목사님의 기도 편지를 받았습니다. 귀한 동역자의 여름 일정을 품고 함께 기도하기 바랍니다.

 

샬롬! 주안에서 평안하셨지요? 지난 41013 families, 25 students, and 7 staffs이 이번 4월 학기를 시작했는데 이번 주말에 3개월의 모든 훈련 여정을 마치고 돌아오는 627일에 일본, 말레이시아, 케냐, 탄자니아, 파푸아뉴기니아, 에스와티니로 outreach를 떠납니다.

 

  다음 세대를 훈련하면서 매번 경험하고 목격하는 사실은 우리 하나님 참으로 위대하시다” “참으로 신실하시다입니다. 가능케 하시고 공급해주시고 변화시켜주시고 새롭게 세우시고, 그리고 마침내 계획하심을 이루시는 하나님이십니다! 함께하는 우리 모두에게!! 매일 매일 조금씩 예수님을 닮아가게 하시는 자비와 긍휼의 하나님이 너무 좋습니다! 부족한 자를 믿고 잘 따라와 주는 사랑스럽고 고마운 제자들입니다! 이들과 함께함이 행복입니다!

값없이 은혜로 구원해 주시고 하나님의 선하신 일에 동참시켜 복되고 귀한 삶을 살게 허락해 주시는 하나님께 모든 영광과 존귀 찬양 감사를 드립니다!!!

 

  이번 4월 학기를 마치면 저희 부부는 78일에서 826일까지 여름 사역의 여정을 떠날 것입니다. 한국(서울, 춘천, 아산, 대전, 부산)과 일본(나고야, 시즈오카)에서 청소년 캠프, 아동부 영어 캠프, 교회 수련회, 부모 세미나 등 teaching/preaching 사역을 할 것입니다. 매우 바쁜 일정이 될 것입니다. 그 후 8월 말에 다시 코나로 돌아와 103일에 시작하는 새 학기를 준비할 것입니다. (여름 사역 여정과 필요한 재정 위해 기도하기 바랍니다!)

 

  저희 큰아들 Isaac은 지난 517Georgetown Law School에서 주의 은혜로 모든 학업을 잘 마치고 졸업했습니다. 바쁜 학기 기간이었음에도 저희 부부를 큰아들 Isaac의 졸업식에 short yet sweet하게 다녀올 수 있도록 모든 것을 가능케 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기도와 사랑에도 감사드립니다! 막내 NoahPCOM 의대에서 1년의 모든 수업을 잘 마쳤습니다. 남은 긴 배움의 시간 위에 하나님의 성품, 지혜, 명철함으로 잘 배우며 준비되어 주의 나라와 의를 세우며 드러내는 믿음의 의사가 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귀한 믿음의 동역자들이 함께 함이 큰 힘과 위로가 됩니다. 지난 몇 개월의 시간 속에서 변함없이 사랑으로 저희 삶과 자녀 사역들을 위해 기도와 헌신으로 동행하여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각 가정 위에 좋으신 하나님의 선하심과 자비하심과 평안함이 가득하시길 기도드립니다. 사랑합니다. Blessings! 

 

마크 & 크리스틴 한 선교사 @하와이 코나 열방대학에서

 

 

 

 

 

    추천

댓글 0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
이전글 “제임스 & 크리스티나 전 선교사님 위해 기도하기 바랍니다” 6-23-2024 운영자 2024.07.28 1 132
다음글 “6월의 영적 신부로 드려지기 바랍니다” 6-9-2024 운영자 2024.06.17 1 1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