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임목사 소개글

  • 홈 >
  • 교회소개 >
  • 담임목사 소개글


 

 

“영적 비밀 장소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어린 시절 개구장이였던 저는 온 동네를 돌아다니며 아지트를 만들곤 했습니다. 그곳으로 친구를 초청해서 함께 웃고 놀며 우리들만 가득한 세상을 누렸습니다. 그리고 세월이 흘러 이십대 초에 주님의 아지트에 초청받게 되었습니다. 그곳은 하나님의 임재 가득한 곳이요 천국의 기쁨을 누리는 하나님 나라였습니다. 그리고 이제 인생의 가을과 겨울을 넘어가는 계절에 선 제가 여러분에게 하나님의 아지트 한 곳을 소개하려 합니다. 그곳은 ‘힐로’(Hilo)라는 지역입니다. 


제가 ‘힐로’(Hilo)에 관해 처음 들었을 그때 마침 사무엘서를 묵상하다가 ‘실로’(Shiloh)와 혼동되었습니다. 어쩌면 사무엘의 고향이요 하나님의 성막이 있는 실로를 사모하는 마음에 그렇게 들었는지 모릅니다. 저는 힐로를 여전히 실로와 같은 곳으로 기대하며 하나님 임재를 구하고 있습니다. 저의  평생 소원이요 지금도 최고 바램은 주의 임재를 가득히 누리는 것입니다. 주의 임재를 발견한 후로 그것과 바꿀 세상의 어떤 기쁨과 행복도 발견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저는 이곳이 주의 임재로 충만한 예배와 끊임없는 기도가 올려지는 이 시대 실로될 것을 확신하며 기도합니다. 


한편 저는 이곳이 엘림과 같이 힐링의 장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어느날 교회 파킹랏을 산책하다가 입구에 길게 세워진 팜트리(종려나무)를 세어봤습니다. 21그루였습니다. 그런데 그 주위를 살펴보니 20개의 밑둥이 있었고, 교회 전체에 70그루 정도의 팜트리가 있었다고 들었습니다. 일흔 그루의 종려나무는 출애굽기 15장에 나오는 엘림 스토리 아닙니까? 마라의 쓴 물을 치료하신 여호와 라파의 하나님께서 이스라엘 백성을 인도하신 곳이 엘림이었습니다. 그곳은 회복을 넘은 축제와 기쁨이 있는 곳이었습니다. 저는 힐로가 엘림과 같은 회복의 축제 가득한 곳 될 것을 확신하며 기도합니다. 


마지막 힐로를 향한 저의 기대는 이 시대 마가의 다락방같은 곳 되기를 기대합니다. 기억하십니까? 하늘로 승천하시기 전 주께서 명령하신 것에 순종한 사람은 120명이었습니다. 그들은 마가의 다락방에서 하나님의 카이로스 시간대에 자신을 맞추려고 했고 마침내 성령 강림 사건을 통해 신약 교회 시대 문을 여는 개척자가 되었습니다. 이제 이 땅에 다시 오실 주께서는 이 시대 마가의 다락방같이 주의 임재를 사모하며 깨어 기도하는 사람을 찾는다고 저는 믿습니다. 분주함이 아닌 슬로우 영성을 갖고 주의 음성에 귀를 기울이는 사람 말입니다. 저는 힐로에서 밤 하늘의 맑은 별처럼 하나님의 뚜렷한 지시하심을 받고 하나님께서 연결해 주신 동역자들과 함께 주께서 맡기신 하나님 나라 독립(회복)을 위한 마지막 주자로서의 사명을 감당하고 싶은 꿈이 있습니다. 


이를 위해 하나님께서는 만날 수 없는 사람들을 이곳으로 부르실 것이고, 그들과 함께 갈수 없는 곳으로 가는 네트워크가 연결될 것이고, 과거에 상상하지도 못한 할 수 없었던 일을 이루시는 하나님 손길을 경험하게 될 것을 확신하며 기도하고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힐로는 하나님 임재를 누리는 이 시대 ‘실로’로, 치유와 회복을 경험하는 이 시대 ‘엘림’으로, 그리고 마지막 복음 전파의 사명을 감당하는 이 시대 ‘마가의 다락방’으로 쓰임받게 될 것입니다. 함께 우리 자신을 드림으로 이 시대 하나님께서 쓰시는 히든 카드의 사명을 감당하는 저와 여러분 되시기를 축복합니다!


이현수 목사 드림.


 

[Senior pastor Biography]



Education

Biola University, B.A. (Christian Education) Fuller Theological Seminary, M.Div. & D.Miss. (Candidate) Midwestern Baptist Theological Seminary, D.Min. 


Career

Logos Evangelical Church (Rev. Choon Min Kang) Co-Pastor 

Global Mission Church (Maryland, Rev. Dong Won Lee) Co-Pastor 

LA Global Mission Fellowship, Anointing Ministry Church-Senior Pastor 

KOSTA speaker/staff/worship leader/Intercessor & GBC, Love Pastors etc. 


Family

Jeanine(wife) & three children Crystal, Jonathan, Benjamin 

 

[담임 목사 약력]


이현수 목사는 Biola대학에서 기독교 교육학(BA), 풀러신학교에서 목회학 석사(M.Div.) 졸업 및 선교학 박사(D.Miss.) 과정 수료, 미드웨스턴 신학교에서 목회학 박사(D.Min.) 학위를 받았습니다. 

로고스교회(강준민 목사)와 워싱턴 지구촌교회(이동원 목사)에서 부교역자로 사역한 후 LA지구촌교회와 어노인팅교회에서 담임목사로 사역하다가, 하나님 인도하심으로 힐로한인기독교회 담임목사로 섬기게 되었습니다.  가족으로는 아내 이지영 사모와 세 자녀 지수(Crystal), 현영(Jonathan), 찬영(Benjamin)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