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YOUTH

  • 홈 >
  • 교회학교 >
  • 어린이/YOUTH


 

Dream Land 꿈땅은 아름다운 꿈이 자라는 어린이를 위한 힐로한인기독교회의 어린이 교회학교 정식 명칭입니다. Dream Land 꿈땅에서 어린이들은 예수님을 만나고 영접하며, 예수님을 전하는 작은 선교사의 꿈과 비전을 키워갑니다. 

 

 

1.말씀, 예배, 기도, 찬양, 선교를 생활화하는 어린이

2.예수님의 성품을 닮아 깨끗하고 거룩한 모습으로 자라가는 어린이

3.QT를 생활화해서 말씀으로 믿음이 견고히 서가는 어린이

4.하나님 나라의 거룩한 성도로 자라가는 어린이

 

1. 하나님의 부르심(구원행위)와 어린이의 응답(신앙)을 통한 관계 회복의 자리인 예배 경험 

2. 또래의 반별 모임을 통한 교제와 성경공부를 통한 양육

3. 기독교적 세계관과 가치관을 형성하고 세상에 대한 교회 (그리스도인)의 책임을 경험하며 삶 속에서 응답하게 함 

역동적 제자도(양육), 세계선교, 공동체 예배



“이땅의 있는 젊은이들의 영혼에 푸른 생명과 소망을 주어 푸른 계절이 오게 하며 하나님 나라를 위한 기둥이 되게 한다” 

 


힐로한인기독교회의 Dream Teen 드림틴 사역은 믿지 않는 학생들에게 복음을 전하며, 연결시키고, 믿음이 성장하게 하며, 자신의 사역을 찾도록 도전하고, 삶을 드려 하나님께 경배하기 위해 존재한다. 

 

예배 

모든 학생들과 교사가 준비하고 참여하며, 특히 말씀이 경험되어지는 예배를 드림을 목표로 한다.

학생들의 다양한 은사 개발과 활동을 통하여 예배가 기획되어지며,, 모든 감각을 통해 전달되는 성령의 임재를 경험할 수 있는 예배를 드린다. 이러한 에배를 통해서 참여하는 모든 이들에게 기쁨과 감사, 회복이 있고, 다양한 활동으로 이루어지는 축제를 경험하도록 한다.

 

소그룹

초대교회에서 이루어졌던 교제와 같이 예수그리스도 및 공동체 내의 다른 크리스쳔들과 친밀감을 키우며 더불어 삶을 나누고 떡을 떼는 일들을 경험함으로 건강한 그리스도의 몸으로써 영적인 성숙을 이루는데 목적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