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인사

  • 홈 >
  • 교회소개 >
  • 환영인사


 

 

저희 교회는 1919년 고 이승만박사에 의해 사탕수수 노동자로 온 한인들을 중심으로 100여년 전에 빅 아일랜드에  최초로 세워진 역사적인 한인 교회입니다. 빅 아일랜드에 있는 현재​ 세 개의 한인 교회 중 유일하게 미국 남침례교단에 소속한 한인교회입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구세주와 주로 믿고 신앙 생활을 하는 힐로 한인교포 가족을 중심으로 주께서 명령하신 온 족속을 제자삼으라는 가장 위대한 '전도의 사명'(The Greatest Commission)​을 가장 위대한 '사랑의 계명(The Greatest Commandment)에 따라 순종하고자 하는 복음적인 교회입니다. 

 

주일 예배는 오전 11시에 드리며 영어권 교우를 위해 영어 동시통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자녀를 위한 모임도 별도로 동일한 시간에 진행하고 있습니다. 주일 예배 후에는 사랑의 애찬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참석한 교우와 함께 따뜻한 교제를 나누고 가실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힐로에 거주하고 계신 한인교포와 가족들이시거나, 공부하러 온 유학생 혹은 여행 차 방문하신 모든 분이 저희 교회에 오셔서 함께 예배드릴 수 있다면 큰 기쁨이 되겠습니다. 여러분과의 만남이 서로를 축복하고 열방을 축복하는 기회로 연결되기를 기대합니다. 

 

웹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을 다시 한 번 주의 이름으로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공기 좋고 물 좋고 영적 기후 좋은 힐로 예배 현장에서 뵙기를 기대합니다!

 

마할로(감사합니다!)~ 

 

 

힐로한인기독교회 담임목사 이현수

  

 

 

 

2024년 교회표어

십자가 정신을 회복하자 Restore the Spirit of the Cross